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57

플스3 커펌먹이기 ps3exploit ≠ 커펌이 아니다.Exploit은 그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우선 커펌을 위해 작업을 해주어야 한다.Fat32형식의 usb를 준비하자. 작성자는 굴러다니는 흔한 16gb구형usb를 사용했다.1.준비한 usb에 ps3폴더를 생성한 후 그 안에 update폴더를 생성한다.2.↑위의 압축파일을 풀어 update폴더에 넣는다. 커펌을 할 ps3에 usb를 꽂은 후 설정탭의 시스템업데이트 -> 기록미디어를 사용한 업데이트를 클릭업데이트파일이 검색되면 실행한다. 그러면 초기펌웨어 버전이 나옴으로 커펌 가능/불가능이 갈려진다.3.55이하면 가능하다고 한다.(이 부분은 부정확함으로 다른곳과 대조바람) 글의 최하단에 참조할만한 주소를 나열해놓았다.만약 커펌가능한 버전이라면 그냥 하면되겠다.http://.. 2018. 5. 27.
Chuwi Hi8 개봉-2 계속 이어서 케이블이 들어있는 박스 적당히 평균은 할것같은 굵기의 케이블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은 구리지만... 적당히 선물박스같이 기대하게 만드는 포장. 그래도 뭔가 신기한것들은 들어있다. 굳이 박스크기를 이만큼 할 필요가? 차라리 설명서 크기를 더 키우던지... 츄위-www.chuwi.com과 함께 생각하십시오.중국어가 뭔지 알면 이것의 정체를 알 수 있겠다... 그냥 "인증"이었다... 뭔 인증을 많이 받았다고 홍보하는것같다. "제품 테스트 보고서" 상장도 포함해서. "사인", "검사센터스템프" 보증서 3글자이니 틀림이 없을것이다. 받을수도 없지만 "보증카드" 영/중국어간체/번체로 되어있는 설명서. 윈도우 태블릿은 사양이 다 똑같아서 인터넷만으로 사양이 뇌에 각인되어있다 ㅋㅋㅋ 2018. 5. 25.
Chuwi Hi8 개봉-1 Chuwi Hi8을 1년정도 사용하며 대충 중국산태블릿에 대하여 파악해 보았다. 조금 제멋대로이긴하나 가성비는 확실히 좋은것 같다. 화면이 강화유리가 아니라 플라스틱인데정말 약하다... 침대에 두고 일어나다 팔꿈치로 살짝괴는순간 뿌직하고 박살이 난다... 그리고 빛반사... 집안에서 수직으로 전등빛을 받으면 과장해서 화면이 반투명이 되버린다...2015년6월 출시했다니 벌써 3년이 다되어간다... 전체적인 박스노트3의 박스재질과 비슷하다. 중국어는 1도 모르겠다. 베이트레일 Z3736F를 써 다른 윈도우태블릿보다 클럭면에서 뛰어나지만 이 급에서 체감이나냐? 싶었는데 체리트레일 z8300보다 반응속도가 빠른것같기도 하다. 대충 1200P 윈도우8혹은10↔안드로이드 4.4 나머지는 대충 스펙나열 되시겠다. .. 2018. 5. 25.
조이트론 PS2/3 AV케이블 조이트론의 꽤 고급형으로 보이는 AV케이블. PS2가 생겼을때 컴포지트밖에 없어 새로 샀던 케이블이다. 케이블로서 사용방법은 컬러풀하게 잘 설명되어있는것같다.(설명서가 따로없음) 이렇게 단자가 금칠이 되어있지만 딱히 없는것과 차이를 못느끼겠다.금칠안된건 노이즈가 생기나?그 부분은 페라이트코어때문인것같지만...방치되었을때 적어도 녹은 안 생기겠지? 페라이트코어,도금단자,슬리빙케이블까지! 케이블치고는 고급이라 17천원값은 충분히 하는것같고 내구성도 좋을것같다! 알코올조차 쓰면 안된다니?! 주의하자 사진백업 2018. 5. 13.
외장유전원 3.5HDD커넥터 이 제품은 어디선가 무료 쿠폰을 뿌려서 산것으로 기억한다. HDD를 외장으로 연결해주는 커넥터인데 12v어댑터는 거대하고 호환성도 뭔가 나사빠진느낌이고 외장하드만 쓸 사람은 외장하드케이스를 사는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 자유롭게 12v를 가져다 쓸 사람은 이것도 나름대로 괜찮다.한번도 쓴적없고 앞으로도 없을것같은 백업소프트웨어..., 제품구조상 저 커다란부분을 HDD에 그대로 연결하면 전원4핀과 간섭이 생긴다. 이 부분을 의식해서 추가구성품으로 넣어준것은 고마운 부분.ON/OFF스위치와 SATA하드 IDE하드 전원선. 스위치를 넣어준것까진좋은데 현 상태가 켜져있는지 꺼졌는지 모르겠다... 전원LED를 어댑터가 아니라 스위치에 넣어줬으면 더 나았을것. 신기하게도 IDE전원선에 5v GND단자가 없다? 5.. 2018. 5. 13.
스마트폰 현미경후기 예에전에 국립부산과학관을 갔다가 혹해서 사버린 60배율 스마트폰현미경 지금 LED는 거의 맛이갔지만 아직 납땜할때 근근히 쓰고있는중이다.활용범위까지 알려주는 이 친절함... 순서대로 통화감별/보석감정...(될리가)/프린팅검사인데... 보석감정은 너무 억지같다.설명서. 온몸으로 제품이 중국산이라 과시하고있다. 백색LED/자외선 이 2가지로 비출 수 있다. 다 고장나가는 지금까지 자외선의 활용용도를 모르겠다... 요약. 저 검은 인조가죽은 어디에 쓰는거지? 현미경으로 찍은사진 팔등 현미경 주머니 오래된 S3백커버마우스 손목보호대 천원 의외로 초점을 맞추면 잘 보인다. 원본사진 2018. 5. 13.
728x90
반응형
LIST